[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제이씨패밀리가 전개하는 명품 골프웨어 ‘마크앤로나’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2023 가을·겨울(F/W) 테마 ‘헬로우 클래식(Hello Classic)’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마크앤로나 2023 가을·겨울(F/W) 컬렉션 헬로우 클래식 출시. (사진=제이씨패밀리) |
|
마크앤로나는 런칭 이후부터 기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담한 컬러와 디자인과 상품력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 내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카모플라쥬 무늬와 시그니처 스컬 로고는 꾸준한 인기를 얻었고, 골프에 자유를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바탕으로 매 시즌 독특한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테마의 컬렉션을 보여줬다.
이번 F/W 테마는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그래픽 패턴, 하운드투스 패턴, 핀스트라이프와 같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테크니컬 소재와 기술, 팝한 느낌의 컬러링을 더해 트렌디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공개 된 광고컷의 여성 모델은 그로그레인 원단의 선바이저, 등부분의 플리츠가 유니크한 여성 반소매 폴로셔츠를 비대칭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커트와 착용했다.
남성 모델은 블랭크 스컬 체크 패턴의 캡모자,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원사를 사용한 니트 베스트, 블랭크 스컬 아이콘을 자카드로 표현한 모크넥 티셔츠와 속건성이 뛰어난 남성 쇼츠팬츠로 스타일링 했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그래픽과 함께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크앤로나는 론칭 이후부터 기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담한 컬러와 디자인과 상품력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 내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카모플라쥬 무늬와 시그니처 스컬 로고는 꾸준한 인기를 얻었고, 골프에 자유를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바탕으로 매 시즌 독특한 콜라보레이션과 새로운 테마의 컬렉션을 보여줬다.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키치하고 화려한 헬로우 클래식 컬렉션은 마크앤로나 공식 웹사이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