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쁘띠첼 미초와 동서식품의 포스트 라이트업가 손잡고 ‘헬스&뷰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피부미용에 좋은 식초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체중조절용 시리얼 제품의 조합으로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겠다는 생각이다.
특히 체중조절 과정에서 몸이 지치기 쉬운 만큼 100% 과일발효초에 들어있는 풍부한 유기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으로 신체 균형을 맞춰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헬스&뷰티 스페셜’ 패키지는 쁘띠첼 미초를 우유에 타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착안, 미초를 섞은 우유와 시리얼을 함께 먹는 방식이다. 제품 내부에는 미초와 포스트 라이트업, 우유의 배합비가 자세히 기재된 레시피 카드가 첨부돼 있다.
박상면 CJ제일제당 쁘띠첼 총괄부장은 “이번 쁘띠첼 미초와 포스트 라이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미용이라는 두가지 가치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음용식초 시장을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최경주 골프대회는 먹을거리도 풍성하네☞국내제약 5곳, 화이자와 통증약 특허소송 2심서 패소☞CJ제일제당, 맛있는 저염식 식단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