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는 지난 12일부터 싸이를 모델로 ‘세계가 반한 코리안 푸드,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하는 한편, 오는 27일부터는 신제품 비비고 왕교자의 TV 광고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
비비고는 싸이와의 연계성을 강조하고, 싸이 콘서트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콘서트 기간인 지난 20~24일까지 ‘비비고 푸드트럭’도 운영했다.
비비고 왕교자의 새 광고는 5무첨가 콘셉트와 좋은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비비고 왕교자의 제품 특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비비고는 TV 광고 방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홈쇼핑과 대형마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비비고 가공식품이 만두와 떡갈비·바싹불고기 등 냉동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겨울 시즌이 성수기에 해당하는 만큼, 프로모션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오는 1월 1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비비고의 제품 여러 개를 동시에 구매하면 30~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대전도 진행하고 있다.
비비고 레스토랑에서는 ‘사골 떡만둣국’과 ‘왕만두 전골’, ‘떡갈비 비빔밥’ 등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부사장은 “비비고 브랜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TV 광고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마케팅을 통해 성수기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CJ그룹, 참전용사 가정에 10억원 상당 라텍스 매트 기부
☞‘CJ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인니서 빛 발한다
☞CJ, 세계 빈곤 아동에게 한류로 꿈 심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