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7월 갤럭시탭10.1에 제공되며, 9월에는 아이패드2 등 최신 태블릿PC와 갤럭시S 등 스마트폰으로 확대 제공된다. 오는 12월에는 일반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는 영업직 종사자들의 일정관리 기능에 고객 접촉 빈도에 따라 관리 대상 고객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방문고객 추천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를 이용하면 하루 평균 3명 이상의 고객을 방문해야 하는 영업직 종사자들이 하루 평균 5~6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오비전 스마트세일즈는 이외에도 태블릿PC에서 별도 파일 형식 변환 없이 영업용 문서 등을 열람할 수 있는 문서 뷰어 프로그램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상담메모기능과 고객 기념일 자동알람, 자동 문자메시지 전송 기능 등도 갖췄다.
SK텔레콤 박인식 기업사업부문장은 "영업사원들의 복잡하고 과다한 업무를 지원하는 서비스"라며 "대형 보험사와 방문판매회사, 공공기관 등과 서비스 도입을 위한 세부적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소셜커머스 춘추전국시대..`세계 2위도 진출 모색` ☞`핫이슈, SNS 시네마 앤 갤러리` ☞"내가 4G 스마트폰이다" ☞6% 감량한 `소니 넥스-C3`, 여심을 유혹하다 ☞`SNS 전문가 자격증 따면 연봉 1억 보장?` ☞LG전자, `3D 모니터-극장화면 비교 시연회`
▶ 관련기사 ◀
☞日 통신요금 더 싸질듯..도코모, LTE망 개방
☞SKT, 모바일 광고 진출.."계열사 역량 총 동원"
☞통신株, 여전히 저평가..단기 투자매력도 `높음`-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