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질환관리 플랫폼 헬스퀘어(HealthSquare) 서비스는 ‘나만 아는 고통, 나의 목·허리 통증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헬스퀘어) |
|
헬스퀘어 서비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목과 허리 통증을 경험한 이들이 서비스 신규가입 시 네이버페이 1000원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목과 허리통증 관련 관리법, 팁, 사연 등을 적으면 매주 추천할 만한 글을 선별해 선정된 작성자 3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을 추가 지급하는 내용의 사연을 나누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스퀘어는 디스크, 고혈압, 고지혈, 당뇨 등의 질환들을 중심으로 환자 입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필수정보와 신뢰할 수 있는 관리법 등을 칼럼과 미디어로 제공하고, 질환별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적고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질환관리 플랫폼으로써 6월 오픈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헬스퀘어 운영사인 ㈜이지위드는 환자들이 모여 소통하고, 단계별로 신뢰할 수 있는 질환 정보를 제공해 신규 질환자부터 만성 질환자까지 모두에게 맞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헬스퀘어 서비스의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헬스퀘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뇨, 고혈압, 비만 등 다른 만성질환에 대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지위드의 헬스퀘어 서비스를 담당하는 김재훈 이사는 “2주 동안 디스크 환자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관리법 및 질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유용한 조언을 공유하며 환자로서 얻은 경험을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