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핑용품 브랜드 대전은 캠핑 장비를 실속 있고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캠핑 입문자 및 마니아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기획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가 2011년 기준 60만명에서 지난해 600만명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코베아, 스탠리, 블랙다이아몬드, 블랙야크 등 국내·외 주요 캠핑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전문 MD가 시장 트렌드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제품을 엄선, 추천 카테고리를 별도로 마련하여 캠핑 입문자들도 보다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획전 전용 10% 할인 쿠폰과 함께 △NH농협카드 6% △국민카드 5% △현대카드 5% 등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함께 선사하여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혔다.
박인수 인터파크 캠핑용품 담당 MD는 ”캠핑 용품 수요 또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봄 캠핑 시즌을 맞아 주요 캠핑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이번 캠핑용품 기획전이 캠핑 매니아들은 물론 첫 캠핑에 도전하는 입문자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