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대한항공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항공권 구매 및 퀴즈 이벤트인 ‘대한항공 타고 하와이 구석구석 알아보기’를 진행한다.
대상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하와이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면 참가할 수 있다. 경품 응모는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항공권 구매 이벤트에는 보너스 항공권도 포함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는 하와이아일랜드에 위치한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 2박 숙박권과 오아후의 알라모아나 호텔 2박 숙박권이 각각 제공된다. 또 10명에게는 하와이 최대의 쇼핑센터인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달러 기프트 카드를, 30명에게는 더 아울렛 오브 마우이에서 제공하는 마우이 커피가 주어진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에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와이 퀴즈 이벤트도 펼쳐진다. 하와이 지역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약 200여명의 당첨자에게 제주도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 대한항공 승무원 테디베어 세트, 여행서적,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경품 당첨자는 오는 18일, 대한항공 뉴스 게시판에 발표된다.
김나혜 하와이 관광청 과장은 “올해는 하와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이 보다 색다른 모습의 하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웃섬 여행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며 “현지 호텔과 대형 쇼핑센터의 협찬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대한항공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이웃섬에 방문하는 국내 여행객 증가뿐만 아니라 하와이 지역을 널리 알리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와이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