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본격적인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던 관례에서 벗어나 공개 행사 직후인 4일부터 사전 체험마케팅을 전국 2800여 매장과 주요 대형몰, 백화점 등에서 대대적으로 전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기 위한 카카오톡 전용 이모티콘인 ‘노트콘’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9월 초부터 ‘갤럭시 노트7’ 구매자들이 S펜으로 그린 이모티콘을 공모하는 ‘모두의 노트콘’도 진행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7’ 체험존과 노트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www.samsung.com/sec/galaxynote7/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올해 모바일용 디스플레이, TV패널 매출 넘어 사상 첫 1위 전망
☞불꽃없이 요리하는 전기레인지 '인기'.. 내게 맞는 제품 선택법은?
☞하반기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누가'로 헤쳐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