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상하이로 떠나는 FD들은 대학생다운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미션 활동 등을 펼치며 기아차 알리기에 나서선다. 또 동방명주타워, 예원 등 직접 체험한 중국 문화를 기아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0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받아 펀키아 디자이너를 선발해 왔다“면서 ”선발된 인원들은 기아차의 마케팅 활동을 처험하고 이를 기아차 공식블로그인 펀키아를 통해 알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리콜·특근중단, 올 사업계획 달성 영향 없어".. 기아차 컨콜(상보)
☞"특근재개 지연되도 올 사업계획 달성 지장 없어"-기아차 컨콜
☞"통상임금 파장, 전 산업계 확대는 무리"-기아차 컨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