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美 밀레니얼 세대 겨냥 TV광고 선봬

  • 등록 2018-10-09 오전 9:46:23

    수정 2018-10-09 오전 9:46:23

(사진=CJ제일제당)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CJ제일제당은 미국에서 두 번째 ‘비비고’ TV광고를 방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국내 최초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이하 THE CJ 컵)’를 앞두고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를 알리기 위해서다. 특히 ‘The CJ 컵’ 대회 중계를 통해 노출되는 비비고 홍보효과에 TV광고를 연계시켜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비고 광고 모델로는 한국계 미국인이자 헐리우드 배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기홍을 선정했다. 밀레니얼 세대의 높은 인지도와 한국계 미국인이라는 점에서 한식과 비비고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광고에서는 이기홍과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함께 미국 전략제품인 비비고 미니완탕과 비비고 만두를 간편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소개했다. 지난해 광고에서 ‘맛있는 한식을 비비고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으로 브랜드를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실생활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한식 메뉴인 비비고 만두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신규 광고는 이달 18일부터 4일에 걸쳐 진행되는 ‘The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 및 비비고 매장 근처 극장에서도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TV광고 외에도 전 세계 226개국의 골프 중계를 통해 ‘비비고’를 소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비비고 팀장은 “세계적인 골프 대회에 발맞춰 미국 현지시장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의 맛과 가치를 알리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비비고’를 집중 육성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강의 기적에 '환호'
  • 사랑스러운 '정년이'
  • “힘들었습니다”
  • 홀인원~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