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진 연구원은 “다음커뮤니케이션의 2분기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1184억원, 277억원을 예상한다”며 “특히 영업이익은 컨텐츠 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 상승과 모바일 사업의 마케팅비 증가로 당초 추정치를 5.1% 하회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유선 쿼리는 검색순방문자(QUV)당 월평균 50회를 바닥으로 회복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모바일 역시 1분기 월평균 1억1000만개에서 2분기 1억4300만개로 30.8%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다음, 뮤직검색 개선.."쉽고 편하게 음악 찾자"
☞다음, 사회적기업 홈피 `바로가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