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11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1997년 처음 선보인 한방 부스팅 세럼 ‘윤조 에센스’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피부 균형이 무너진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품 출시 17년 만인 2014년 1월 글로벌 시장 누적 판매 2000만개, 누적 금액 1조원을 돌파하는 등 매년 국내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설화수 브랜드와 윤조 에센스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관련기사 ◀
☞굳건한 아모레·LG생건…요동치는 3위 쟁탈전
☞아모레퍼시픽, 지엘팜텍 지분 6.62%→5.29%
☞아모레퍼시픽 '쿠션', 글로벌 판매 1억개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