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광고대상]브랜드 최우수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 에센스'

  • 등록 2016-11-25 오전 6:00:00

    수정 2016-11-25 오전 6:00:00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한국을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단일 브랜드 국내 최초로 지난해 연매출 1조원 클럽에 가입하는 등 K 뷰티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11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1997년 처음 선보인 한방 부스팅 세럼 ‘윤조 에센스’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피부 균형이 무너진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의 혁신적인 개념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여성들의 스킨케어 습관을 단숨에 바꿔버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제품 출시 17년 만인 2014년 1월 글로벌 시장 누적 판매 2000만개, 누적 금액 1조원을 돌파하는 등 매년 국내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윤조 에센스’ 광고는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우리 전통소재 호박을 현대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 무너진 피부 균형을 맞춰 비할 데 없이 찬란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의 효능을 상징화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설화수 브랜드와 윤조 에센스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관련기사 ◀
☞굳건한 아모레·LG생건…요동치는 3위 쟁탈전
☞아모레퍼시픽, 지엘팜텍 지분 6.62%→5.29%
☞아모레퍼시픽 '쿠션', 글로벌 판매 1억개 돌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워터밤 여신
  • 생각에 잠긴 손웅정 감독
  • 숨은 타투 포착
  • 손예진 청순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