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LG전자(066570)는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선납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선납금 할인 이벤트는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 적용된다. 렌탈 고객은 각 제품당 선납금 5만원씩 총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모델은 퓨리케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전 제품이다.
이번 선납금 할인 이벤트 대상 모델인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으로 위생 관리 능력을 크게 높였다. 정수,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저수조 없는 직수 타입을 적용했기 때문에 버튼만 누르면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물론 국내 최초로 먼지 입자의 지름이 1㎛인 극초미세먼지를 감지할 수 있는 PM 1.0 센서를 탑재해 항상 신선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공기 오염도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공기의 청정 상태를 알려주는 청정표시등을 활용하면 멀리서도 손쉽게 공기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어 유용하다.
LG전자 관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납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렌탈을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IFA 2016]LG전자, 美 아마존과 스마트홈 분야 맞손☞[IFA 2016]LG전자, 세계 최대 규모 올레드 터널 설치☞[IFA 2016]LG전자, 가전과 예술의 만남 'LG 시그니처 갤러리'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