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이 넘친다! 식사 중에도 몰래 숨겨가며 읽을 정도였다.”(스테프니 메이어, 트와일라잇 저자)
‘북폴리오’가 영화 ‘헝거게임 : 더파이널’ 개봉에 맞춰 ‘헝거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출간한다.
휴대성을 강화한 무선제본에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줄 블랙·화이트 두 가지 버전의 세트 케이스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독재체제의 미래 사회에서 서로 죽고 죽여야만 살아남는다는 충격적인 설정을 바탕으로 로맨스와 잔다르크 스토리 등 흥행 코드를 적절히 가미해 출간과 동시에 영화화된 대표적인 스크린셀러다. 마이크로소프트 사 공동 창업자 ‘빌 게이츠’가 ‘내 인생 최고의 책’으로 꼽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2009년에 단행본이 첫 출간된 이후 영화 시리즈가 개봉할 때마다 흥행가도를 달리며 탄탄한 스토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자 ‘수잔 콜린스’는 이 작품을 통해 스릴 넘치는 모험, 서스펜스와 빼어난 문장력을 선보였다는 평을 듣는 작가다. 그는 대표작 ‘헝거게임’으로 대중적 인기와 비평가들의 찬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면서 ‘타임지’가 선정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에 꼽히기도 했다.
한편 북폴리오는 스페셜 에디션 출간을 기념하여 온라인 서점 내 기대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헝거게임 : 더파이널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