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따라 LG텔레콤(032640) 고객은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을 이용하면 대기화면에서 원클릭으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은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텔레콤 CV추진실 전병욱 상무은 "6월중 모바일 고객센터를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항목 위주로 메뉴를 편집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모바일 고객센터`로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를 한 차원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GT, 150억 탈통신 펀드..M&A도 검토
☞인터넷전화 통화품질, SKB·KT·LGT 등 `양호`
☞이상철 "만년 3위 이미지 버리고 탈통신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