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이 어제(22일) 이스트소프트의 대표 온라인 게임 ‘카발2’와 ‘카발 온라인’의 다음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동시 시작했다.
액션MMORPG ‘카발2’는 유저의 편의를 고려한 게임 진행과 특유의 액션으로 주목받으며, 작년 12월 정식 서비스 이후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카발 온라인’은 올해로 출시한 지 8년 된 장수게임으로, 전 세계 60여개 국의 게이머들에게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은 카발2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에 회원 가입 후 ‘카발2’는 레벨 10, ‘카발 온라인’은 레벨 20만 달성하면 그래픽카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영화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카발2’는 4월 16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30일과 특정 레벨에서 오픈 가능한 상자를 지급한다. ‘카발 온라인’도 회원 가입 즉시 플래티넘 30일을 제공하고, 캐릭터 생성에 따른 포션, 비드 등의 최저레벨 지원 아이템과 레벨업 시 해당 레벨에 맞는 장비, 던전 진입 아이템, 포션 등 특별 아이템을 지원한다.
| 출처 다음 |
|
▶ 관련기사 ◀☞다음, '2013 서울모터쇼' 후원 및 특집페이지 오픈☞다음, 광고주 확대·검색 경쟁력 강화-신영☞다음, 부동산 검색 서비스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