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풀HD 3D LED TV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체험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프로야구 경기를 실시간으로 3D 입체영상으로 전환해 시청하면서 실감나는 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한편 야구장을 찾은 직장인 김재연(31)씨는 "야구 경기를 3D 입체영상으로 보니 마치 공이 나를 향해 날아오는 듯한 생생한 느낌"이라며 "지금까지 TV 중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살아 있는 현장감이 느껴진다"고 평가했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690선 등락..`中훈풍`에 외국인 매수확대
☞(프리즘)삼성, LG 신약전문가 영입이 주목받는 이유
☞삼성전자, 4세대 아이폰에 LCD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