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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신세계에 따르면 이 광고가 노출된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SSG닷컴의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20% 가량 신장했다.
광고에서 두 배우는 백화점에서 이마트까지 한 번에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SSG닷컴의 장점을 의성어인 ‘쓱’으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실제로도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이 각각 23%, 17% 고르게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는 SSG닷컴의 매출 신장률이 지난해 12월 2.6%에 머물고 최근 온라인 매출 신장이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20% 매출 신장은 상당히 고무적인 수치라고 분석했다.
이 기간 매출이 가장 높게 나타난 품목은 ‘해피 바이러스’와 ‘오반장’ 등 신세계와 이마트가 단독으로 특가에 선보인 제품들이었다.
SSG닷컴은 이러한 여세를 몰아 단독 특가 상품을 보다 다양하게 제안하고 판촉행사를 벌이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쿠폰 증정 및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신세계 쇼핑과 이마트 장보기를 한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8일부터 31일까지 SSG닷컴 페이지에 둥둥 떠다니는 광고 모델 공유·공효진 스티커 10개를 모으면 20%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SSG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의 모바일 앱을 모두 설치하면 15% 신세계몰 할인 쿠폰과 12% 이마트몰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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