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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인터넷면세점 중국몰과 해외에 진출한 신라면세점에 알리페이 결제시스템 도입 △알리바바 그룹의 고객 빅데이터를 활용한 중국인 대상 마케팅 강화 △알리페이의 플랫폼을 통한 신라면세점 프로모션 노출 등을 중점 협력하기로 했다.
알리페이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 그룹의 금융 자회사인 앤트 파이낸셜(Ant Financial)이 운영하는 제3자 온라인 결제 플랫폼으로, 4억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알리페이는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 ‘타오바오’, 온라인 여행서비스 플랫폼 ‘알리트립’ 등을 활용하는 고객 중 한국여행에 관심이 있거나 이미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프로모션을 선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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