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호텔에서 열린 ‘2015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최종식, 송영한 국내영업본부 전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6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는 지난해 판매실적 포상과 함께 2015년 사업계획 발표, 목표달성 및 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외부초청강사 특강 등이 진행됐다.
쌍용차는 5년 연속 판매 성장세를 통해 지난해 6만9036대를 판매해 지난 2005년 이후 최대 판매를 기록했다. 쌍용차는 올해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및 상품성 향상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대리점 환경개선 등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 고객만족도 1위 달성 등을 추진해 이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쌍용차 서비스 부문은 지난 15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대전서비스연수원에서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6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사업목표 달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다짐했다. 서비스담당 관계자들은 전진대회를 통해 맞춤 정보서비스 및 로열티 프로그램 등을 통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 서비스 네트워크 역량 강화 등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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