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므라이스 위에 오르는 고명은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재료들을 사용했으며, 메뉴별로 어울리는 소스를 제공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무리는 모두 3종이며 `버무리 불고기 탄포포`, `버무리 게살 탄포포`, `버무리 베지터블 탄포포`로 공통으로 들어가는 검은깨묵, 토마토, 두부, 상추, 돗나물 외에 메뉴별로 불고기, 게살, 무순 등이 추가로 들어가 있다.
또한 샐러드도 봄을 맞아 상큼하게 새 단장에 들어갔다. 새콤한 유자드레싱을 활용한 `쉬림프 유자샐러드`, 봄 햇감자와 오렌지가 들어간 `하우스 단호박&감자 샐러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새우와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새우 로제스파게티`, 허브와 후추로 향을 살리고 랩으로 싸서 육즙을 잡아 준 `랩(wrap) 버거스테이크`도 출시됐다.
오므토토마토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100% 당첨 확률의 `신메뉴 이름 맞추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들에게 `하우스 단호박&감자 샐러드` 쿠폰을 제공한다.
강강술래, 성인병 예방에 좋은 연잎밥 선봬
|
구이류 고객은 4000원만 추가하면 맛볼 수 있으며 점심특선 고객 또한 선택사항에서 즐길 수 있다.
김진민 강강술래 상계점 총주방장은 “웰빙트렌드에 맞춰 성인병 예방에 좋은 연잎밥을 출시하면서 매출이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분기별 건강식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건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쟈뎅 `까페모리 컵 공모전` 수상작 4종 출시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은 지난해 말 개최한 `제 3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 4종을 실제 컵 제품으로 제작해 출시했다.
|
이 공모전은 자신이 디자인한 컵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과 학력,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매회 2000여건 이상의 작품이 접수되는 높은 인기로 국내 공모전 분야 1위를 차지해 왔다.
김정문알로에, 어린이용 `김정문 홍삼큐튼`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www.aloe.co.kr)는 발효홍삼을 주원료로 해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건강식품 `김정문 홍삼큐튼`을 출시했다.
|
또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면역증진,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준다.
주원료인 발효홍삼 이외에도, 홍삼성분과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가시오가피추출물과 천연물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특히 `김정문 홍삼큐튼`은 일반 정제수 대신 알로에착즙액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가 갖고 있는 면역력 증진 기능이 발효홍삼과 어우러지도록 설계되어, 성장기 어린이 건강증진에 큰 도움을 준다.
제품은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젤리형태로 1일 1포 섭취하면 된다.
▶ 관련기사 ◀
☞(신상품) 파스쿠찌, 스트로베리 신메뉴 6종 출시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