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할인이나 사은품 증정 등 세일즈 프로모션에 집중된데서 한 발 더 나아가 문화·예술·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중국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검프(JUMP)’ 공연을 5일 오후 3시 문화홀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공연 티켓은 명동 코리아그랜드세일 부스에서 중국인 여권 소지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배포중이다.
또 ‘한국 전통문화 체험전’ 을 역시 본점 문화홀에서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널뛰기, 제기차기 등 한국 전통 놀이를 직접 즐길 수 있고 민화 그리기, 한지 만들기 등 전통 공예 문화도 체험 할 수 있다. 전통 닥종이 인형도 함께 전시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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