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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O는 현대자동차 상용부문 실무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 중심의 시각에서 업무를 추진하겠다는 취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H)가 상용차의 오피니언(O) 리더인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경청(EAR) 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현대차는 트랙터 보유 고객 30명과 배우자 30명을 초청해 △남양연구소 견학 △상용차 컨퍼런스 진행 △가족 동반 만찬 △가족을 위한 건강과 행복 특강 △브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행사인 ‘H:EAR-O’를 상용차 고객소통의 대표적인 행사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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