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EAR-O' 첫 실시

  • 등록 2016-12-18 오전 10:01:16

    수정 2016-12-18 오전 10:01:16

현대차는 지난 16일과 17일 경기도 일대에서 상용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dls ‘H:EAR-O(히어로)’를 실시했다. 현대차 제공.
[이데일리 임성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16일과 17일 경기도 화성시 롤링힐스호텔을 비롯한 수도권 일대에서 상용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 ‘H:EAR-O(히어로)’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H:EAR-O는 현대자동차 상용부문 실무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 중심의 시각에서 업무를 추진하겠다는 취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H)가 상용차의 오피니언(O) 리더인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경청(EAR) 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현대차는 트랙터 보유 고객 30명과 배우자 30명을 초청해 △남양연구소 견학 △상용차 컨퍼런스 진행 △가족 동반 만찬 △가족을 위한 건강과 행복 특강 △브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상용차 컨퍼런스를 통해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상용차 고객들로부터 직접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답하는 시간을 운영해 추후 업무 추진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남양연구소를 방문해 △긴급제동시스템(AEBS) 시연 △로드 시뮬레이터 견학 △디젤 엔진 전시실 투어 등 상용차의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상용부문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행사인 ‘H:EAR-O’를 상용차 고객소통의 대표적인 행사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獨서 아우토빌트 품질조사서 1위…기아차 4위
☞[포토]전기차 보급 1만대 돌파..코엑스에 전기차 홍보관
☞현대·기아차, 유럽서 '씽씽'..11월 판매량 전년比 10.4%↑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