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휴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매달 백화점 할인쿠폰(5%) 6장은 물론 무료 주차권 3매를 제공한다.
THE S 카드의 가장 파격적인 혜택은 ‘스페셜 마일리지’ 2배 적립이다.
THE S 카드 이용 고객은 기존 VIP 고객(골드 이상 VIP)보다 2배 높은 적립률인 구매금액 100%가 적립된다. 또 매월 한도금액 내에서 7% 할인 받는 것은 물론 기존 VIP고객 서비스인 멤버스바도 이용할 수 있다.
재테크, 육아, 예술, 교양, 인문학 등 수준 높은 강좌로 구성된 신세계 아카데미(문화센터) 역시 5% 할인된다.
신세계백화점뿐 아니라 삼성카드의 VIP 혜택까지 더해 양사의 VIP 서비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카드 출시는 카드사의 영역’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오히려 카드사보다 더 주도적으로 관여해 신규 상품을 개발 중이다. 이번 THE S 카드 역시 신세계가 주도한 상품으로 삼성카드와 빅데이터를 함께 분석해 맞춤형 혜택 설계, 카드 디자인 및 네이밍 등을 차별화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백화점 빅테이터를 분석한 결과, 제휴카드 고객이 높은 충성도를 기반으로 많은 소비를 하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향후 백화점 성장에 큰 축이 될 미래 VIP 고객 선점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제휴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