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L&C는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신규프로그램 ‘내 집이 나타났다’의 공식 메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2017년 마케팅 강화 활동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JTBC ‘내 집이 나타났다’는 한 가족의 삶의 기본이 되는 ‘집’을 다양한 사연에 맞게 지어줌으로써 가정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신축 프로젝트다.
한화L&C 관계자는 “공간을 넘어 모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당사의 철학과도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