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004170)백화점은 3일 개점 79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인 `온니 신세계(Only Shinsegae)`와 디자인 패턴인 `S체크`를 오는 6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새 슬로건인 `Only Shinsegae`에는 경쟁 백화점과의 브랜드 차별화와 함께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
통합 디자인 패턴인 `S체크`를 통해서는 `명품 백화점`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디자인 패턴인 `S체크`는 신세계의 전통과 품격을 상징하는 의미로 향후 신세계백화점의 쇼핑백, 광고 등에 통합 디자인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 백화점은 백화점이 직접 제작하는 명품 등으로 구성된 `트리니티`, 프리미엄 데님 편집매장 `블루핏`, 명품 슈즈 매장인 `슈컬렉션`, `델리 편집매장` 등 신세계 백화점만의 편집매장을 확대해 기존 백화점과의 차별성을 시도한다.
|
▶ 관련기사 ◀
☞신세계百, 와인 창고 대방출..`최고 80% 할인`
☞신세계, `함평군 창조경영 배운다`..임원 현장방문
☞삼성테스코, 회사채 2000억 5.9% 금리에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