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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같은 성과는 2030대 고객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대대적 개편을 진행한 영향이다.
대표적으로 렉토, 미닛뮤트, 아비에무아, 타낫, 그로브 등이 있다. 또한 룩캐스트, 더일마 등 온라인상 최상위 브랜드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집결시켰다.
더불어 센텀시티점의 인기 브랜드인 렉토를 비롯해 킨더살몬, 그레이맨션 등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로서울, 룩캐스트 등은 브랜드별 10%에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더일마는 3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머그컵과 가죽 벨트를 증정하고 아비에무아는 10만·30만·5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리유저블백, 거울 볼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백화점 패션장르의 신성장동력은 2030세대에 있다”며 “앞으로 수입 컨템포러리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다양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를 선도적으로 유치해 리뉴얼에 다양하게 반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