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대리점 대표를 모집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창업,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다.
LG유플러스는 대리점 대표에게 초기 매장 확보, 인테리어와 인건비 지원 등 구축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총체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최대 6개월동안 실제 매장에서 영업사원 및 점장 역할을 수행하는 인큐베이션 과정을 운영해 원활한 대리점 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준비 과정을 진행한다.
대리점 개설 이후에도 현장 지점장 및 채널 매니저를 통한 경영 컨설팅, 단말 및 채권관리, 인재채용 및 육성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지속적인 케어가 이뤄진다.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lguplus.com/)에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대리점 창업에 대한 상세적인 안내와 기존 대리점 대표 및 창업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해 효과적인 창업 컨설팅이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PS부문 PS인사/지원 최효락 담당은 ”대리점 대표와 직원들은 우리의 가족이고 함께 성장해 나갈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면서 ”통신 분야는 5G를 기반으로 IoT,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기회가 창출되는 만큼 공개 모집을 통해 열정을 가진 창업 후보자들이 안정적인 수익과 지속적인 성장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에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 U+ 한전, 에너지 낭비 없는 ‘클린에너지 스마트 공장’ 짓는다
☞[신년사]권영수 LG U+ 부회장 “자신을 이기는 게 일등 비결”
☞LG U+, 레노버 ‘요가북’ 단독출시..출고가 74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