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tvN` 새 로고 선보여

  • 등록 2012-04-29 오전 9:38:04

    수정 2012-04-29 오전 9:38:0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CJ(001040) E&M은 아시아 10개국에 방영 중인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BI(Brand Identity)를 새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새 채널 로고는 핵심 타깃인 20~30대 젊은 층을 고려, 활동적인 사선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 블루 톤을 사용해 경쾌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이재현 CJ 회장은 "향후 CJ는 젊은 마인드를 가진 모든 아시아인과 소통하는 아시아 넘버원 콘텐츠 기업으로, 신 한류의 중심으로 한류 및 아시아 문화의 글로벌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원색 비난전' 삼성家 소송‥누구에게 유리한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