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지환기자]
LG데이콤(015940)과 LG파워콤과 함께 myLG070, myLGtv, 엑스피드 등 LG데이콤 TPS 서비스를 소재로 삼아 ‘TPS UCC 공모전’을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인터넷집전화 myLG070, 인터넷TV(IPTV)인 myLGtv,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등 LG데이콤 TPS 서비스를 표현하는 작품(광고 패러디 포함)을 동영상, 카툰, 포스터, 사진 등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UCC 출품은 myLG070 서비스 홈페이지(www.myLG070.com)에 작품을 올리면 된다.
LG데이콤은 서비스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을 선정, 최고급 디지털카메라(최우수상, 1명)와 닌텐도 Wii(우수상, 2명) 등을 수여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안성준 LG데이콤 TPS사업부장은 "LG데이콤은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제 시행 및 인터넷TV 실시간 방송을 앞두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집전화 myLG070과 DPS, TPS 등 결합서비스는 이용 고객이 17일 기준으로 각각 50만과 30만을 넘어섰다.
▶ 관련기사 ◀☞방통위, 위성휴대통신(GMPCS)용 주파수 할당키로☞(이데일리ON) 추세는 살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