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플라자는 카톡 라이브, 카톡 서베이, 카톡 VOD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카톡 라이브는 지금까지 미디어 관계자나 소수에게만 공개되던 신차 발표회나 시승회 등과 같은 주요 행사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톡과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특히 카톡 라이브는 단순히 진행되는 행사를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캐스터가 고객들이 원하는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들의 질문에 캐스터가 즉각적으로 답변하는 형태의 서비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톡 VOD는 온라인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자동차나 기아차와 관련해 평소에 품고 있던 궁금증들을 선정하고, 이를 전문가의 대담이나 각종 실험 영상을 통해 해소해 주는 코너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가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마련한 소통 플랫폼 K 플라자를 통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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