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분야의 IoT응용서비스와 IoT융합제품, IoT보안, 유무선 통신 및 네크워크, IoT플랫폼, IoT디바이스 등 IoT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IoT 관련 고객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업종의 사업기회와 IoT 관련 사업 제휴 활성화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큰 규모로 참가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총 30여 가지의 홈/산업 IoT서비스를 선보이는 홈/산업 IoT 전시관을 구축한다.
홈 IoT 전시관에는 집안의 IoT 기기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IoT 허브를 중심으로 열림감지센서, 가스락, 냉장고, 에어콘 등 20여 종의 홈 IoT 서비스를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산업 IoT 전시관에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을 실시간 전송하고, 음성통화를 통해 현장 상황 공유할 수 있는 ‘산업용 직캠’ 서비스와 공장 내 차량 관리 솔루션인 ‘IoT 차량안전운행’ 등의 산업용 IoT 서비스 7종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전시기간 동안 ‘IoT House’의 가든파티를 컨셉으로 다양한 IoT 체험이벤트를 진행해 IoT 서비스를 이해를 돕고, 또 최신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V2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아이폰6S / 6S플러스 32GB 단독 판매..지원금 최대 16.8만원
☞LG유플, 고객 초청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개최
☞3代 이어 국제평화유지와 국가에 헌신한 가족 시구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