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LG전자에 따르면 8월12일 ‘국제 청소년의 날(International Youth Day)’을 맞아 지난주부터 8월16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LG전자 홍보 영상 사이에 약 30초 분량의 캠페인 영상을 매일 150여회씩 상영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청소년들이 사회 활동에 적극 동참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LG전자는 이를 무상으로 상영함으로써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국제 청소년의 날’의 의미를 일깨우는 데 기여했다.
LG전자는 지난 1992년부터 뉴욕 중심지인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을 임대 중이며 2011년부터 이를 이용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6월 한달간 해당 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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