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이 평일에는 직장생활 등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휴일에 사고나 갑작스런 고장발생 때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목적도 있다.
현대차 보유 고객(상용차 고객 제외)은 1년 365일 언제든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고객이 아니더라도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면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직영 서비스센터들은 이를 위해 365일 상시근무 체제로 운영된다.
다만 실제 서비스 가능 여부와 정비 기간은 정비품목과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다.
현대차는 빠른 제도정착을 위해 이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만족 우수사례에 대해 포상하고 각 사업장들의 적용결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365 열린 정비 서비스가 ‘찾아가는 365일 시승 서비스’에 이어 또한번 고객편의를 위해 시간과 날짜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65 열린 정비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 혹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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