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인 9일은 엔트리브소프트, 넷마블게임즈, 다음게임 등이 자료를 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 싶어’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고 다음게임, 넥슨, 와이디온라인 등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엔트리브소프트 ‘소환사가 되고 싶어’ CBT 9일부터 시작
엔트리브소프트는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 싶어’ VIP 테스트를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날 정오부터 오는 15릴 자정까지 7일간 진행됩니다. 테스트에 참가하면 총 123개의 스테이지, 스페셜 던전 4곳, 캐릭터 800여종, 드릴 시스템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게임, 영화 ‘세시봉’과 제휴해 설 이벤트
다음(035720)게임이 영화 ‘쎄시봉’과 제휴해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포털 다음게임에서 서비스중인 90여개 게임 전체를 대상으로한 통합 이벤트로 장르에 관계없이 10분 이상 플레이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응모 기간은 9일부터 15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영화 ‘쎄시봉’ 예매권 2매를 제공합니다. 9일부터 23일까지 응모한 유저 추첨으로 3명에게 영화 ‘쎄시봉’ 속 주인공 의상을 경품을 증정합니다.
넷마블게임즈 ‘모두의 마블’ 공모전 연장 진행
넷마블게임즈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 for 카카오’의 공모전 접수 마감기한을 기존 13일에서 23일로 10일 연장했습니다. 넷마블 측은 마감 연장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3일까지 접수 기한이 연장되면서 1차 결과 발표일은 3월3일로 변경됐습니다. 포트폴리오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현장 프리젠테이션 일자도 3월7일로 확정됐습니다.
NHN엔터, 도와줘 잭 ‘비밀의 암흑지역’ 등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181710)가 모바일 어드벤쳐 액션 게임 ‘도와저 잭’ 출시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바오밥넷이 개발한 ‘도와줘 잭’은 지난해 전세계 135개국에 동시 출시됐습니다. 한국을 비롯 동남아, 유럽 등 총 110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베스트 뉴 게임 업데이트(Best New Game Updates) 부문에 추천작(피처드)으로 선정됐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근거리 탱커 워리어’와 ‘중거리 딜러 슈터’에 이어 추가된 ‘원거리 딜러 사이언티스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웹젠 뮤 오리진’, 비공개테스트 참가 신청자 5만명 넘겨
웹젠(069080)이 자사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자가 5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웹젠이 11일부터 첫 비공개테스트(CBT)를 하는 ‘뮤 오리진’ 참가자 모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2월 4일 테스트 모집을 시작한 당일에 참가 인원 3000명을 채우고 주말을 거치면서 5만명 이상 몰렸습니다.
이번 1차 CBT 참가 신청은 10일까지 뮤오리진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http://muorigin.webzen.co.kr)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테스트 참가 당첨자는 마감일인 10일 SMS로 개별 통지됩니다.
넥슨 ‘핫식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챌린지’ 성황리 종료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영웅의 군단’의 모바일 e스포츠 리그 ‘핫식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챌린지’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밝혔습니다.
와이디온라인, ‘무협영웅전’ 영화표 증정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052770)이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베틀 게임 무협 영웅전 for 카카오가 영화 ‘기생수 파트1’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로 약 860회에 달하는 무협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입니다.
스마일게이트, 지구촌학교 벽화 꾸미기 봉사활동 진행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가 지난 7일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와 함께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다문화 대안학교 ‘지구촌학교’에서 벽화 꾸미기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50명의 양사 임직원과 지구촌학교 어린이들은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이 언어와 문화적 수용성이 뛰어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300여 장의 타일에 전세계 국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 홍보모델 조현영 팬사인회 개최
네오위즈게임즈(095660)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홍보모델 조현영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이자 ‘블랙스쿼드’의 홍보모델인 조현영은 지난 7일 e스포츠 대회인 BSN방송 리그 현장을 찾아 이용자 및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날 현장에는 약 250여명의 인파가 몰려 홍보모델 조현영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 관련기사 ◀
☞엔씨 10일 이사회 개최..넥슨 제안 수용 여부 '주목'
☞[특징주]엔씨소프트 강세…'자사주 소각해라' 넥슨의 압박
☞넥슨의 경영참여, 엔씨가 화가 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