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전날 발표한 2분기 실적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추정치와 거의 일치했다"며 "컨센서스대비로는 각각 4.1%, 15.2% 상회했다"고 진단했다.
홍 연구원은 "3분기에는 디스플레이광고 매출은 비수기와 월드컵과 지방선거 등 이벤트 효과 제거로 전분기대비 감소하겠지만 검색광고 매출은 쿼리 증가와 PPC(키워드단가) 상승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다음, 흠잡을 데 없는 2분기 실적..목표가↑-하나
☞다음 "연매출목표 상향조정..모바일활성화"(상보)
☞다음, "3분기 검색시장 50% 성장할 것 "-컨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