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는 `쇼 멤버십, 쇼 마일리지, 쇼 포인트, 쇼 제휴팩, KT 포인트` 등을 하나로 통합하는 `올레 KT 클럽`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올레 KT 클럽은 사용자의 쇼 요금과 이용기간 `쿡` 이용기간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에 따라 KT는 가맹점 할인이나 무선 상품 결제만 가능했던 기존 멤버십 제도를 `아이폰, 스타일폰` 등 유무선 단말기 구입과 무선 통신요금 결제, 유무선 부가서비스 결제, 그룹사 (금호렌터카, KT텔레캅, 도시락 등) 서비스 결제 및 할인까지 가능하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올레 KT 클럽에 가입하면 기존 멤버십, 마일리지 등의 포인트는 모두 소멸하며 소멸한 포인트만큼 올레 KT 클럽의 포인트가 부여된다. 올레 KT 클럽에서 포인트 1점은 1원의 가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 제공분과 월간 제공분, 이벤트 제공분이 있고, 부여 시점부터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매월 10만원 이상의 쇼 요금을 내는 고객이라면 2년 동안 최대 29만 포인트를 받아 아이폰 등 휴대폰 구매, 무선 요금결제,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올레 KT 클럽 가입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와 쿡 홈페이지(www.qook.co.kr), 쇼 대리점, KT 플라자에서 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양현미 전무는 "KT 통합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사용이 저조했던 마일리지와 멤버십을 통합해 고객 사용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KT `움직이는 와이파이존, 와이파이걸이 떴다`
☞KT, KT렌탈에 케이티알 지분 전량 처분
☞KTB자산운용, 대우스팩 29만여주 추가 취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