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우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라인의 가파른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다”며 “3분기 모바일 검색광고 매출 비중도 전체의 19%에 이르며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1.9% 늘어난 5853억원,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11.8% 감소한 1045억원을 기록했다.
정 연구원은 라인의 성장 모멘텀이 앞으로도 이어지리라고 내다봤다. 그는 “일본 외 지역으로 라인의 사용자가 확대되고 있으며 게임 등 콘텐츠의 진출도 강화될 것”이라며 “음악, 쇼핑 등 신규 비즈니스 모델 추가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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