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가 모바일 쇼핑 서비스 ‘U+쇼핑’에서 여름 휴가 맞이 바캉스 상품전을 오픈하고, 쇼핑 할인 쿠폰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 달 30일까지한다.
또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자외선 차단제 모음 특가전을 진행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 U+쇼핑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1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U+쇼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7% 쿠폰을 제공하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 1회를 제공한다.
‘U+쇼핑’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스마트 모바일 쇼핑 서비스 ‘U+쇼핑’에서 여름 휴가 맞이 바캉스 상품전을 오픈하고, 쇼핑 할인 쿠폰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
|
▶ 관련기사 ◀☞LG유플, 카메라 특화 '갤럭시 줌2' 단독출시..69만3천원☞LG U+, SPAO와 함께 U+보드로 패션산업 공략☞LG U+, 브라질 월드컵 1골 넣을때마다 로밍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