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로즈 디자인은 지난 4월 40인치 이상 대형 풀HD 제품에 적용돼 본격 출시됐다.
3개월 만에 50만대가 팔린 크리스털로즈 LCD TV는 출시 5개월만인 8월말 현재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회사 측은 하반기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 라인업을 확대, 내친 김에 올해 400만대 이상 판매를 자신하고 있다.
하반기 40인치 대형 LCD TV 라인업은 상반기 10개에서 20개 이상으로, 풀 HD 라인업도 같은 기간 12개에서 26개로 각각 확대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IFA2008) 삼성-소니, 초슬림TV 자존심 경쟁 뜨겁다
☞코스피 1480선 안착시도…亞강세+지표호조
☞코스피, 1480선 공방..프로그램 장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