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세계 최고 서비스 인정받았다"

美 비즈니스트래블러사 선정, 3년 연속 승무원·기내서비스 상 수상
  • 등록 2008-12-14 오전 9:59:21

    수정 2008-12-14 오전 9:59:21

[이데일리 정태선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미국 비즈니스 트래블러사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 서비스 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올해에는`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을 처음으로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수상으로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 MRI를 통해 독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상식은 지난 11일 오후 6시(현지시각),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거행됐며 항공,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들이 참석했다.

▶ 관련기사 ◀
☞에어부산 사장 "내년 부산~제주노선 흑자전환 목표"
☞아시아나항공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금호아시아나 "급여 끝전 모아 이웃사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