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야외광장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 `싼타페 런서트`는 마라톤과 콘서트가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대규모 고객 참여형 런칭 이벤트로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21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해 11일간 7500여 명의 고객이 몰리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싼타페 런서트`는 1부 마라톤 레이스, 2부 콘서트 레이스로 나뉘어 진행되며, 행사장에 `싼타페 광장`을 마련해 신형 싼타페 전시 및 모델들과의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이 직접 시승을 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싼타페의 상품성을 알리는 동시에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할 계획이다.
2부 `콘서트 레이스`에서는 세븐, 2NE1, 티아라, 신화 등 최고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팬들과 신차가 한데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며, 특히 마라톤이 끝난 후 참가자들의 참가비 전액과 현대차의 추가 기부금을 합해 유니세프(UNICEF)에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만들 계획이다.
`마라톤 레이스`의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마라톤 티셔츠와 소정의 기념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신형 싼타페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 관련포토갤러리 ◀ ☞현대차 `2013 싼타페`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신형 싼타페`, 블루링크 탑재 등 주요 제원 공개 ☞현대차,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 받는다 ☞현대차 신형 싼타페, 스마트폰 원격제어 `블루링크` 적용 ☞현대차 신형 `싼타페` 티저 이미지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