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관계자는 “1호점 죽전점(7월 말 오픈)·2호점 스타필드 하남점(9월 오픈)의 누적 매출은 1.6억원으로 매출 목표 대비 150% 초과 달성했다”면서 “이마트 효자 MD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센텐스는 이마트가 세계적 화장품 전문 제조 기업인 한국콜마·코스맥스와 2년 간 공동 개발한 화장품 PB다. 식물의 꽃과 잎에서 추출한 꽃수를 사용하고, 파라벤과 벤조페논-3와 같이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또 독립매장을 구성해 점포별로 뷰티 카운셀러를 배치해 1대1로 고객 상담을 제공한다. 현재 센텐스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향기 및 테마별로 총 103개의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 관련기사 ◀
☞이마트, 한우데이 실시..최대 30% 저렴
☞이마트, 中企 우수상품 발굴 나선다
☞스타필드 하남 'PK마켓' 안착.."기존 이마트 객수보다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