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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는 6일 서초구 사옥 국제회의장에서 ‘고객중심 서비스 혁신 결의문 선포식’을 개최하고 서비스 혁신 실천방안 6계명을 발표했다.
이날 선포된 6계명은 △현장 수요에 기반한 서비스 개발 △고객 친화적 시스템 개편 △양질의 정보생산·바이어 발굴 및 내실 있는 수출상담 주선 △유관기관과 개방형 협업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사후관리 철저 등으로 ‘고객 없이는 KOTRA도 없다’는 경영목표를 담고 있다.
한편 KOTRA는 지난 3월 31일 ‘고객중심 서비스 혁신 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친화적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로 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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