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 6기 합격자들은 올해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기아차의 생생한 마케팅 현장을 취재해 공식 블로그 펀키아(http://fun.kia.com)를 통해 알리고 FD들의 활약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한다.
선발된 FD 6기는 총 20명으로 ▲기아차의 신차 및 전략차종 관련 마케팅 활동 취재를 담당하는 M1(Motors 1)팀, M2(Motors 2)팀 ▲기아 타이거즈와 프로야구,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등 스포츠 행사 관련 취재를 담당하는 CS(Culture & Sports)팀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호주오픈 볼키즈 마케팅 등 유스마케팅 프로그램 취재를 담당하는 CY(Culture & Youth)팀 총 4개의 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는 지난 2010년부터 펀키아 디자이너를 선발해왔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美조지아공장, 100만대 생산돌파
☞기아차, 교통약자 여행기회 제공.. 초록여행사업 확대
☞[현장에서]이삼웅 기아차 사장 "경기탓 말고 판매전략 다시 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