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은 영어교육 전문 학원인 청담러닝과 학습용 아동도서 전문 출판사 예림당에 이어 대학입시 전문학원으로 유명한 대성학원 계열인 디지털대성·대성마이맥·대성마이맥·광화문 대성학원과 스마트 러닝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지난 29일 체결했다.
이로써 SK텔레콤은 청담러닝과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등학생용 영어 학습 콘텐츠 개발에 이어 예림당과 취학 전 아동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위한 학습용 콘텐츠 개발, 대성학원과는 대학입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확보하게 됐다.
이번에 MOU를 체결한 대성학원과는 수학을 비롯한 다양한 입시 과목의 콘텐츠를 공급받는 것은 물론, 문제은행 사업 공동개발 등을 통해 대학 입시생을 위한 모바일 학습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오는 11월18일에 있을 대학입시 수학능력평가 시험에 맞춰 대성학원의 온라인 사업을 담당하는 대성마이맥의 수능 점수별 대학 배치표와 진로상담 서비스를 모바일에 구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수험생에게 제공하는 첫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렇게 되면 현재 대부분 대입 수험생이 활용하고 있는 대성학원의 대학 배치표 및 진로상담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기사 ◀
☞SKT 발행 민간최초 학술지 `TR`, 창간 20년 맞아
☞SKT, 스마트폰은 좋은데 늘어나는 비용이 문제..목표가↓-노무라
☞SKT, 무선인터넷 매출에 희망 있다..`매수`-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