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의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39% 감소한 581억원, 매출은 3% 증가한 9002억원을 기록하며 예상치를 크게 하회했다.
진창환 연구원은 "앞서 실적을 발표한 SK텔레콤과 마찬가지로 사상최대의 마케팅 비용 지출로 인한 결과"라고 풀이했다.
아울러 "낮아진 실적 전망에도 불구하고 현 주가는 올해 예상 P/E 7.5배 수준에 불과하다"고 평가했다.
▶ 관련기사 ◀
☞LG텔레콤 `마케팅비용 부담`…목표하향-HSBC
☞LG텔레콤, 하반기도 안갯속…목표↓-하나대투
☞LGT `문자10원·더블보너스 요금제`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