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BMW와 공동 마케팅

MP3와 모터사이클 홍보 나서
  • 등록 2008-10-05 오전 11:12:15

    수정 2008-10-05 오전 9:15:57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삼성전자(005930)는 다음 달 6일까지 BMW와 MP3플레이어인 `옙`과 모터사이클 `BMW 모토라드`의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BMW 모토라드와 함께 BMW 모터사이클 바탕화면과 아이콘이 적용되고 뒷면에 BMW 로고가 새겨진 P2 DMB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옙 홈페이지(www.yepp.co.kr)에 있는 BMW 모터사이클 게임을 통해 옙 P2 DMB의 특징을 나타내는 `DMB, Wide, Slim, Touch, DNIe`의 5개 단어를 완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 관련기사 ◀
☞도시바 "샌디스크 인수 의향 없다"
☞삼성 양문형냉장고, 美 소비자만족도 4년째 1위
☞`모간스탠리` M&A 자문 1위..완료기준은 `맥쿼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철통보안’ 결혼식
  • 57세 맞아?..놀라운 미모
  • 서예지 복귀
  • 한강의 기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