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은 올 한해 가장 있기 있었던 무선인터넷 콘텐츠에게 주어지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수상자를 오는 29일 티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발표한다.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인기 카테고리 총 11개의 콘텐츠를 조회수 및 다운로드 수 순으로 `올해의 골든아이콘`으로 선정했다. 김연아 선수의 미니홈피, 쥬얼리의 원 몰 타임(One More Time) 등이 올해를 빛낸 1위 콘텐츠로 뽑혔다.
벨소리·컬러링 부문에서는 쥬얼리의 One More Time이 총 100만 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부문에서는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가 가장 사랑을 받았으며, 게임 부문에서는 총 145만명이 다운로드 받은 에이엔비소프트의 리듬스타가 선정됐다. 스타화보 부문에서는 가수 한영의 모바일 화보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SK텔레콤은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총 3만 명에게 파리바게뜨·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펼친다. 이 이벤트는 휴대전화에서 `**08+NATE`버튼으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웹페이지(http://nate.tworld.co.kr)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SK텔레콤, 내년 1조7500억원 투자계획
☞`SK텔레콤 휴대전화 UI 통일된다`
☞내년 800·900MHz 대역 황금주파수 재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