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산업자원통상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가 공인 브랜드 포상 제도로 산업경쟁력을 끌어 올린 기업·기관·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상을 준다.
산업정책연구원 측은 “이마트가 제시한 ‘이마트 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경영에 녹여 실천한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특히 올 한해 이마트는 잡지, 방송, 동영상을 활용해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신경 썼다. 자체 간편식 브랜드 ‘피코크’를 출시하고 올리브 TV의 ‘마스터 쉐프 코리아’를 후원하는 등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갔다.
또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5만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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